기도에 더해지는 향
기도
2013-06-20 , 조회 (176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다른 천사께서 오셔서, 금향로를 가지시고 제단 곁에 서셨습니다. 그분은 많은 향을 받으셨는데, 그것은 모든 성도들의 기도와 함께 그 향을 보좌 앞에 있는 금제단에 드리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향의 연기가 성도들의 기도와 함께 그 천사의 손에서 하나님 앞으로 올라갔고, 그 천사께서  향로를 가져오시어 제단의 불을 가득히 채우셔서 땅에 던지시니, 천둥과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일어났습니다.(계 8: 3-5)

And another Angel came and stood at the altar, having a golden  censer, and much incense was given to Him to offer with the prayers of all the saints upon the golden altar which was before the throne. And the smoke of the incense went up with the prayers of the saints out of the hand of the Angel before God.
And the Angel took the censer and filled it with the fire of the altar and cast it to the earth; and there were thunders and voices and lightnings and an earthquake.(Gev. 8:3-5)

요한계시록 8장은 우리에게 두 가지를 분명히 보여 준다. 즉 성도의 기도들과 천사, 곧 많은 향을 가져오는 주 예수님이다. 향은 부활한 그리스도를 가리킨다. 이 향이 성도의 기도들에 더해진다.

형제자매들이여, 주 예수님이 당신의 모든 기도들에 향을 더하실 수 있는가? 당신이 부활 안에 계신 주 예수님께서 당신의 기도에 더해지시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기도가 반드시 피의 구속과 십자가의 끝냄을 통과해야 한다. 요한계시록 8장에 있는 기도들은 죽음과 부활의 기도들이다. 그러므로 그 기도들의 향이 하나님께 드려졌을 때 즉시 뇌성과 번개가 땅에 쏟아졌다. 이것은 하나님이 죽음과 부활 안에 있는 우리의 기도들을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것을 의미한다. 요한계시록 8장은 하나님이 그분의 행정 안에서 어떻게 이 시대를 심판하시고자 하는가를 우리에게 보여 준다.

그러나 이 심판은 피의 구속과 십자가의 끝냄을 받아들인 사람들의 기도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심판은 부활되어 그분의 마음을 구하고 죽음의 위치에 섬으로써 부활한 그리스도가 그들의 기도들과 연합되기를 허락하는 사람들의 기도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므로 그것은 이 시대를 심판하고 끝낼 수 있는 엄청난 기도들이 될 것이다. 거듭 말해서 그들이 그렇게 높고 큰 것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는 이유는 그들이 십자가에서 종결되었고, 부활한 그리스도가 그들의 기도들에 더해지기를 허락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향이 기도들에 더해진다는 의미이다. 참된 기도들은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하늘에 계신 그리스도에게 기도하는 것이라고 우리가 전에 말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 우리는 의견이 많은 사람들인데 그리스도가 어떻게 우리의 기도들로부터 나오시는 길을 찾으실 수 있는가? 그분께 길을 허락해 드리기 위해, 우리는 피의 깨끗게 함과 불의 끝냄을 통과해야 한다. 종결된 사람들에게는 의견이 없다. 십자가에서 우리는 구속과 종결을 받아들인다.


그런 다음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우리와 연합될 수 있고 우리를 기도하게 하실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기도가 그리스도이다. 그리스도가 이렇게 우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실 때, 그것이 우리의 기도들에 더해지는 향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에 있는 향이 그리스도의 미덕들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것이 사실이지만, 그것은 훨씬 그 이상으로 부활한 그리스도를 가리킨다. 그것은 그분의 미덕들과 그분의 어떠하신 모든 것과 그분이 성취하신 모든 것과 그분이 하시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그분의 모든 일과 열매들을 수반하는 부활한 그리스도가 향이다. 우리가 피의 구속을 받아들이고, 십자가의 끝냄 안에 있는 한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우리와 연합되신다. 그런 다음 우리가 기도할 때, 기도하는 분은 그리스도이다. 그러한 때에 우리의 기도는 그리스도의 표현이다. 그 결과 하나님 앞에서 이러한 기도들은 하나님께 열납될 수 있는 향이고, 하나님에 의해 응답될 것이다.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는 두 방면을 가져야 한다. 그 기도들은 사람의 기도를 포함하고, 그 기도에 더해진 그리스도의 부활의 향을 포함한다.

요한계시록 5장에는 오직 성도의 기도들만 있다. 즉 그 기도들에 더해진 향이 없이 금대접들만 있다. 그러므로 기도에 응답이 없다. 기도에 대한 응답은 향이 그 기도에 더해졌다는 사실에 근거한다. 8장에 완전한 그림이 있다. 성도의 기도들이 있고, 또한 그 기도들에 향으로 더해진 부활한 그리스도가 있다. 둘 다 하나님께 드려지고 있다. 동시에 땅에 쏟아지는 기도의 응답도 있다. 이것이 십자가의 체험에 근거한 기도의 최종적 결과이다. (기도, 제 13장)

요한계시록 8장 3-5절, 천사 제단,뇌성 응답,심판,끝냄 종결, 금향로 향로, 연기 천둥,번개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