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노선
양식, QT, 개요
2013-08-08 , 조회 (168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 내리더라 (겔 47:1) 

Then He brought me back to the entrance of the house, and there was water flowing out from under the threshold of the house  to the east(for the house faced east); and the water flowed down below the south side of the house, on the south of the altar.(Ezek 47:1)

 

또 그 천사는 나에게 수정처럼 빛나는 생명수의 강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 강은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흘러나와 그 성의 길 가운데로 흐르고 있었습니다.(계 22:1)

And he showed me a river of water of life, bright as crystal, proceeding out of the throne of God and of the Lamb in the middle of its street.(Rev 22:1)

 

...그 옷은 희기가 눈 같고 그 머리털은 깨끗한 양의 털 같고 그 보좌는 불꽃이요 그 바퀴는 붙는 불이며 불이 강처럼 흘러 그 앞에서 나오며 그에게 수종하는 자는 천천이요..(단 7:9-10)

...His clothing was like white snow, And the hair of His head was like pure wool;  His throne was flames of fire, Its wheels, burning fire. A stream of fire issued forth And came  out from before Him. Thousands of thousands ministered to Him, ..(Dan 9-10)

 

성경의 계시에 의하여 우리는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오는 두 흐름을 봅니다. 하나는 생수의 흐름이고 다른 하나는 불의 흐름이며,  생수의 흐름은 에스겔 47장과 계시록 22장에 계시되어 있습니다. 에스겔서에서 생수는 하나님의 집에서 흘러 나오며, 계시록 22장에서 생수는 하나님의 보좌에서 흘러나옵니다. 다니엘서 7장 9절과 10절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오는 또 하나의 흐름, 곧 불의 흐름을 봅니다. 생수는 살리고 물 주기 위한 것이지만 불의 강은 심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온 우주를 통과하여 심판 안으로 흐릅니다. 물의 강은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와서 모든 적극적인 것들과 함께 새 예루살렘 안으로 흐를 것이며, 불의 강은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와서 모든 소극적인 것들을 불못 안으로 쓸어갈 것입니다. 성경의 첫 부분에는  두 노선, 즉 생명 노선과 지식 노선의 출발이 있고, 성경의 끝에는 두 결과, 즉 두 완성인 생수의 성과  타오르는 불의 못이 있습니다.

에스겔 47장 1절,다니엘 7장 9-10절,요한계시록 22장 1절,문지방 수정, 머리털,흐름 심판,노선 지식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