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
진리
2013-08-12 , 조회 (69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분은 실재의 영이십니다. 세상은 그분을 받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을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분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께서 여러분과 함께 거하시고, 여러분 안에 계실 것이기 때문입니다.(요 14:17)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여 주십시오.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입니다.(요 17:17)

성경에서 그 영은 실재의 영이라고 불리신다((요 14:17). 실재의 영은 영적인 것들을 우리 존재 안으로 방영해 주는 하늘에 속한 전기이시다. 성경은 또한 말씀이 진리라고 말하고 있다(요 17:17). 모든 영적인 사실들은 말씀 안에 담겨 있으며 말씀에 의해 전달된다. 그리스도는 우리의 거룩함이시고, 그리스도는 우리의 죄들을 위해 죽으셨으며,  그리스도는 우리의 생명이시고, 교회는 그리스도이 몸이며, 그리스도는 교회의 머리이시다.

이 모든 것들은 성경안에 담겨 있는 사실들이다. 그러나 신성한 전기로부터 오는 빛 비춤이 없다면 이러한 사실들을 단지 교리일 뿐이다. 그러나 그 영께서 성경에 기록되고 성경에 의해 전달되는 이러한 사실들 위에 빛을 비추실 때, 이 사실들은 진리, 곧 실재가 된다. 신성한 모든 사실들은 말씀 안에 담겨 있고,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전달 된다. 그 영께서 말씀 위에 빛을 비추실 때,  우리는 하늘에 속한 텔레비전 영상을 갖게 된다. 빛이 말씀 안에 있는 사실 위에 비추어지면 우리는 진리를 알게 된다. -진리 메시지

실재 존재,방영,전기,영상,진리,거룩함,교리, 전달,빛비춤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