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말씀에 의해 도움을 받는가
생명메시지(Ⅱ)
2013-09-11 , 조회 (1653)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나는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듣는 대로 심판하므로  나의 심판은 공정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나의 뜻을 구하지 않고,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뜻을 구하기 때문입니다.(요한복음 5:30) 
I can do nothing from Myself; as I hear, I judge, and My judgment is just, because I do not seek My own will but the will of Him who sent Me.(John 5:30)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셔서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 것입니다.(요 6:57)   
As the living Father has sent Me and I live because of the Father, so he who eats Me, he also shall  live because of Me.(John 6:57)

말씀으로부터 최대한의 도움을 얻으려면  자신의 뜻과 영광을 추구하지 말아야 합니다. 만일 자신을 위해 지위를 추구한다면, 말씀을 대할 때 자신이 받는 도움은 기껏해야 단편적일 것입니다. 아무것도 되지 않는 것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당신이 대단한 사람인 한 당신 자신의 천연적인 생명을 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 예수님께서  그분의 사역을 시작하실 때 침례를 받으신 것은 그분이 끝났고, 그분의 천연적인 생명이 십자가 아래 있었으며, 그분이 아버지를 사실 것임을 선포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그러한 생명을 선택할 때, 말씀은 당신에게 영양 공급을 줍니다. 말씀은 당신의 천연적인 생명을 떠받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성경에서 가르친 바 되는 것을  행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그분의 말씀을 대할 때 다만 그분을 향해 열고서 말씀을 통하여 그분을 당신의 공급으로 받으십시오. (생명메시지 Ⅱ, 제 25장)
요한복음 5장 30절,6장 57절,공정,천연적 단편적,지위,말미암아 도움,사역, 공급 선포, 영광 추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