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남은 고난
양식, QT, 개요
2013-09-16 , 조회 (142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나는 그리스도와 그분의 부활 능력과 그분의 고난의 교통을 알고, 그분의 죽음과 같은 형상을 이루어,(빌 3:10)  
To know Him and the power of His resurrection and the fellowship of His sufferings, being conformed to His death,(Phil. 3:10)

"이제 나는 여러분을 위하여 받는 나의 고난을 기뻐하며,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를 위하여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내 육체에 채웁니다." (골 1:24)
I now rejoice in my sufferings on your behalf and fill up on my part that which is lacking of the afflictions of Christ in my flesh for His Body, which is the church;(Col.1:24)

 

주 예수님은 두 종류의 고난, 즉 구속을 위한 고난과 몸인 교회를 산출하고 건축하기 위한 고난을 겪으셨습니다.  우리는 구속을 위한 고난에는 참여할 수 없지만, 만일 우리가 그분께 신실하다면 그분의 몸의 산출과 건축을 위한 그분의 고난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리스도는  그분의 몸을 산출하시기 위해서 큰 고난을 당하셨습니다. 그러나 이 고난은 그리스도 자신에 의해 마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분의 신실한 이들이  이 부족함을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바울은 구속을 위하여 고난을 당한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몸을 산출하고 건축하기 위해 고난을 겪었습니다. 그는 회심한 후 즉시 그리스도의 이러한 고난, 곧 몸을 위한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고 참여하기 시작 했습니다.사도 바울은 믿는이들의 본이며(딤전 1:16), 우리도 또한 교회를 위하여 고난을 겪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을 위하여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내 육체에 채우기 원합니다. 우리에게는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이 있습니다.

골로새서1장 24절,빌립보서 3장 10절,신실,회심 부족,고난 고통,건축 참여,동참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