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몸과 더불어 부활 안에서 여전히 증가되고 있는 하나님의 집
요한복음
2013-10-03 , 조회 (167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내가 그대에게 말합니다. 그대는 베드로입니다.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건축할 것이니, 음부의 문들이  교회를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마 16:18)  

And I  also say to you that you are Peter, and upon this rock I will build My church, and the gates of Hades shall not prevail against it.(Mat 16:18)

그분의 육신이 부활한 날 이후부터 주 예수는 부활의 생명 안에서 그분의 몸을 확장해 오셨다. 그리스도가 오늘날 부활 안에서 갖고 있는 몸은 얼마나 광대한가! 당신은 그리스도의 몸이 얼마나 큰지 측량할 수 있는가? 이전에 예수의 육신적인 몸은 측량할 수 있었겠지만 그리스도의 몸이 얼마나 광대한지를 측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주님은 계속해서 부활 안에서 그분의 몸을 건축하고 있고, 사탄은 계속 이것을 막음으로써 돕고 있다. 하나님의 집은 여전히 그리스도의 몸과 더불어 부활 안에서 증가되고 있다(딤전 3:15, 벧전 2:5, 고전 3:9, 엡 2:21-22). 주님이 여전히 부활의 과정 안에서 그의 몸을 건축하기 위해 역사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우리는 아직 「사흘 동안」 안에 있다.

주님의 몸의 대부분은 이미 일으켜졌지만, 그의 몸의 어떤 지체들은 아직 일으켜지지 않았다. 그러므로 주님의 몸은 여전히 부활의 과정 안에 있다. 당신에게 있어서도 부분적으로만 변화되었다는 것은 부분적으로만 부활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님은 부활의 과정을 통해 계속해서 당신에게 역사하고 있다. 당신은 여전히 부활의 과정 안에 있다. 오늘날 교회는 여전히 부활의 과정인 사흘 동안 안에 있다. 대적이 교회를 손상시키기 위해 하는 모든 것은 단지 주님의 부활안에서 그분의 몸을 확장시킬 기회를 줄 뿐이다. 1958년 이후 대만에 있는 교회 생활을 파괴하기 위해 대적이 일으킨 폭풍이 없었다면 나는 오늘날 이 나라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대적이 하는 일은 주님이 부활 안에서 확장시키는 일을 할 기회를 주기 때문에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하도록 두라. 주님을 찬양하자! 주님이 미국에서 그의 회복을 시작하셨기 때문에 많은 소극적인 일들이 일어났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그분의 이기는 방법에 대하여 그분을 경배해야한다. 나는 대적이 이겼던 경우를 한 번도 보지 못했다. 음부의 권세는 결코 건축된 교회를 이길 수 없다(마 16:18). 교회는 여전히 전진하고 있고 성장하고 있다. 적이 교회를 부수려고 전력을 다할지라도 우리는 승리를 볼 것이다. 주 예수님이 이길 뿐 아니라 교회 또한 이길 것이다. 주의 회복에 관하여 소극적인 말이 있을수록 그분의 회복은 더욱 확실해진다. (요 LS 7)

베드로 반석,소극적 역사,권세 대적,음부 확장,광대 측량,회복,마태복음 16장 18절,전력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