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축복하심
에베소서
2014-02-02 , 조회 (255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찬양을 드립니다. 그분은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들의 영역 안에 있는 모든 영적인 축복으로 우리를 축복하셨습니다.(엡 1:3)
Blessed be the God and Father of our Lord Jesus Christ, who has blessed us with every spiritual blessing in the heavenlies in Christ, (Eph.1:3)

생명나무에 이르는 권리를 얻고 문들을 통하여 그 성 안으로 들어가도록 자기의 겉옷을 빠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계 22:14)
Blessed are those who wash their robes that they may have  right to the tree of life and may enter by the gates into the city.(Rev.22:14)

  
하나님은 우리를 축복하셨다. 신약 전체에 하나님의 우리에 대한 축복이 있다. 하나님은 신약 안에서 우리를 축복하셨다. 신약의 스물 일곱 권은 하나님의 우리에 대한 아름다운 말씀으로 가득 차 있다. 요한계시록 22장 14절도 하나님의 축복의 한 예(例)이다.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1:2)라는 말씀도 하나님의 축복의 일부분이다. 하나님의 축복을 듣고 싶으면, 신약을 읽고 그 모든 말씀에 아멘하라. 그분은 창세 전에 우리를 택하셨다. 아멘.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택하셨다. 아멘. 하나님이 우리를 축복하셨으므로 우리는 그분을 찬양한다.

그분이 우리를 격찬하셨으므로 우리도 그분을 격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 몸의 구속에 대해 읽을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한다. 『하나님, 너무도 감사합니다. 당신이 내 안에 들어오시고, 당신 자신으로 나를 적셔 주시고, 이 적셔 주심이 어느 날 내 몸을 통해 나타날 것입니다. 그 날이 내 몸의 구속의 날이라니, 하나님, 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이와 같이 말하는 것이 곧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다. 이렇게 그분은 당신을 축복하고 당신은 그분을 찬양한다. 그분의 신약경륜에 따라 하나님 찬양하기를 배우라. 하나님의 우리에 대한 축복을 들은 후에는, 우리에게도 그분을 찬양할 자격이 있는 것이다. 우리는 그분의 피조물이요, 그분의 구속받은 자들이요, 그분의 거듭난 자들이기 때문에 자격이 있다.

우주 가운데 모든 축복과 은혜는 세 범위 안에 있다. 그 첫째는 하나님의 창조요, 둘째는 하나님의 구속(救贖)이요, 셋째는 거듭남이다. 하나님의 창조에서 우리는 공기, 햇빛, 광물, 동물의 생명, 식물의 생명 같은 많은 것들을 누린다. 이 모든 것들은 하나님의 창조 안에 있는 좋은 것들이며, 하나님의 피조물인 우리에게는 그것들을 누릴 자격이 있다. 그뿐 아니라 우리는 구속받은 자들로서 죄 사함과, 믿음으로 의롭다 함과,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의 화목과, 거룩함 등을 누린다. 우리는 구속받은 자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구속 안에 있는 모든 은혜가 우리의 것이다. 더욱이 우리는 거듭난 자들로서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인격을 누린다.

창조되고, 구속되고 거듭난 세 가지 자격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주 가운데 있는 모든 축복을, 하나님의 창조와 구속과 거듭남 안에 있는 모든 축복을 누릴 수 있다. 천사들에게는 죄가 없을지 모르지만 이 모든 축복을 누릴 자격은 없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우리는 죄 사함, 피로 씻음, 믿음으로 의롭다 함, 하나님과의 화평을 누릴 수 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구속의 모든 축복을 누린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매일 거듭남의 모든 은혜를 누린다. 우리는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인격을 가지고 있다. 이보다 더 높은 것이 어디 있겠는가? 오늘 우리는 창조자를 누리고, 구속자(救贖者)를 누리고, 아버지를 누린다. 이것이 찬송의 두 번째 방면이다. (엡 LS 2)

에베소서 1장 3절,요한계시록 22장 14절,동물 식물창조자,구속 거듭남,화목 거룩함,성품,햇빛 광물, 구속자,하늘 영적,축복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