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은 능력과 다름
아가
2014-04-08 , 조회 (120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그 천사는 나에게 수정처럼 빛나는 생명수의 강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 강은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흘러나와 그 성의 길 가운데로 흐르고 있었습니다.(계 22:1)  
 
And he showed me a river of water of life, bright as crystal, proceeding out of the throne of  God and of the Lamb in the middle of its street. (Rev. 22:1) 

우리는 또한 생명은 능력과도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전기는 일종의 능력이다. 심지어 우리는 그것을 전력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 능력 안에 생명은 없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능력이 있을지라도 여전히 생명이 부족할 수 있다. 우리는 특히 구약에 있는 한 사람으로부터 이러한 사실을 알 수 있다. 삼손은 매우 능력이 있었지만 생명이 부족하였다(삿 16). 우리는 결코 그를 생명의 본으로서 취할 수 없다. 그는 능력의 본이었지만 생명은 부족하였다. 오늘날 많은 그리스도인들 또한 이런 잘못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즉 여러분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틀림없이 생명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능력은 능력이고 생명은 생명이다. 여러분이 엄청난 능력을 지니고 있을지라도 아직 풍성한 생명은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다.

주 예수님은 누가복음 24장 49절에서 “볼지어다 내가 내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으로 옷 입을 때까지 이 성에 유하라 하시니라”(축어역)라고 말씀하셨다. 주님은 제자들에게 그분이 의복으로 비유한 능력으로 옷 입히울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씀하셨다. 우리 모두는 의복은 생명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만일 어떤 경찰관이 그의 제복을 벗어버린다면, 그는 그의 능력은 잃어버릴 것이나 여전히 살아 있을 것이다. 이 능력은 생명과 관계없다. 여러분이 차를 몰고 있고, 어떤 경찰관이 멈추라고 신호한다면 여러분은 즉시 멈출 것이다. 이는 그가 능력을 행사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능력은 생명이 아니다.  우리는 생명이 지식과 은사들과 능력과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지식과 은사와 능력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지만 생명에 대해 충분히 관심하는 자는 많지 않다. 창세기 2장에서 어떤 능력이나 은사들을 발견할 수 있는가? 우리는 단지 소극적으로 언급된 지식은 발견할 수 있어도 은사나 능력에 대해서는 어떤 언급도 볼 수 없다. 은사나 능력을 계시록 21, 22장에서 발견할 수 있는가? 그 거룩한 성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전부는 생명, 생명, 생명이다! 생명나무가 있고 생명수의 강이 있다. 오직 생명만이 영원하다. 우리는 주의 회복 안에서 순수한 말씀으로 돌아와야 한다. 주의 회복은 우리를 태초로 되돌아가게 한다. 우리는 창세기 2장과 계시록 21, 22장에서의 주된 강조점이 생명이라고 다른 이들에게 말해 주어야 한다. 성경에 의하면, 우리는 생명이 지식과 은사들과 능력과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아 LS 1)

요한계시록 22장 1절,생명수 어린양,능력 보좌,지식 은사,전력,전기,경찰관,삼손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