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생명은 절대적으로 죄들을 미워한다
기도
2014-04-23 , 조회 (183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우리가 우리의 죄들을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셔서  우리 죄들을 용서 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요일 1:9)  
If we confess our sins, He is faithful and righteous to forgive us our sins and cleanse us from all unrighteousness.(1 John 1:9) 

우리 안에 있는 기도의 생명이 죄들을 미워하는 생명이기 때문에 기도하기를 배우기 원하는 사람은 철저히 죄들을 처리해야 한다. 사람 안에 있는 이 생명은 죄들을 미워하는 특성을 갖고 있고, 또한 사람으로 죄들을 처리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당신이 조금이라도 죄들에 의해 더럽혀지거나 세상을 조금이라도 사랑한다면, 즉시 당신 안에는 이 생명의 특성에 일치하지 않는 내적인 의식이 있다. 죄들과 세상뿐 아니라 작은 교만, 비판 , 다른 사람들을 멸시하는 것, 자신을 반성하는 것, 자신을 사랑하는 것, 주제넘은 생각들이 당신을 기도할 수 없게 할 것이다. 모든 부정직함이나 신실치 않음이나 의롭지 않은 것이나 공정하지 않은 것은 기도의 생명을 소멸시킬 것이다. 기도보다 더 엄격하게 하나님 앞에서 사람으로 처리받게 하는 것은 없다.

합당한 기도의 사람은 그가 기도할 때 항상 하나님 앞에서 처리받는 사람이다. 그러한 엄격한 공과를 배운 사람은 30분간의 기도 중에서 15분을 하나님에 의해 처리받는 데 소비하고 나머지 15분 동안 하나님께 무엇인가를 구하는 데 사용한다. 유감스럽게도 다른 사람들은 이와 같지 않다. 그들은 언제나 내적인 생명의 요구와 정죄함을 모른다. 그들은 처리받지도 않고 가볍게 하나님 앞에 나가서 즉시 기도하기 위해 입을 벌린다. 그러한 기도는 허공을 치는 것이고, 실제가 없고, 하나님이 선뜻 응답하시지 않는다. 당신이 합당하게 죄들을 처리하지 않는다면, 그 죄들이 당신과 하나님 사이에 거리가 있게 할 것이다. 죄들이 많을수록 거리가 더 멀게 될 것이고, 당신은 하나님과 기도할 수 없게 된다. 그러므로 거리를 없애기 위해 당신은 먼저 죄들을 처리해야 한다.

당신은 기도할 때 생명의 내적 의식에 따라 하나씩 하나씩 당신의 죄들을 자백해야 한다. 당신은 모든 자백을 함으로 한 단계 전진한다. 당신이 모든 죄들을 철저히 자백한 후에는 거리가 사라지고, 기도하기 위해 입을 열 때 분명히 하나님을 접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말은 허공을 치지 않고, 모든 말이 하나님을 만질 수 있다. 여기에서 기도의 믿음도 나오게 된다. 당신이 하나님 앞에 나가서 기도할 때마다,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은 죄들을 미워하고 죄들의 의식을 갖고 있다. 당신은 그 생명이 정죄하는 것에 따라 당신의 죄들을 하나하나 자백해야 한다. 그때 이 생명은 당신을 속에서 해방하고 당신을 의롭게 한다. 이제 당신은 하나님 앞에 있는 사람이고, 당신과 하나님 사이에 거리나 장벽이 없는 사람이다. 이때, 즉 정죄가 없고 당신의 양심에 새는 것이 없을 때, 모든 말이 하나님을 통과하게 된다.

그러한 기도 후에 자연적으로 당신은 확신을 갖게 되고, 하나님이 당신의 기도를 들으셨다는 것을 믿을 수 있다. 당신의 죄들을 그대로 머물러 있게 하고 그 죄들을 처리하지 않고 기도를 한다면, 분명히 당신과 하나님 사이에는 거리가 있을 것이며 당신의 양심이 단호히 당신을 정죄할 것이다. 당신의 양심에 구멍이나 새는 것이 있다면 기도한 후 믿음을 갖기가 어렵다. 양심에 구멍이 있다면 그의 믿음이 새나갈 것이다. 바꿔 말해서 양심이 순수하지 않고 새는 것이 있는 사람은 쉽게 믿음을 가질 수 없다. 그가 기도할지 모르지만 확신을 갖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의 기도가 하나님을 붙잡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기도가 하나님을 접촉한다는 확신을 갖기 위해 당신은 안에 있는 죄를 미워하는 본성에서 나오는 요구에 따라 당신의 죄들을 처리해야 한다. 이것이 성경에서의 큰 원칙이다. (기도, 제 4장)

요한일서 1장 9절,자백 불의,용서 반성,부정직함,공정 소멸,응답, 허공,장벽 정죄,구멍, 양심,처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