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궁극적인 최종 완성
새 예루살렘
2014-04-27 , 조회 (1613)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그 천사는 나에게 수정처럼 빛나는 생명수의 강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 강은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흘러나와 그 성의 길 가운데로 흐르고 있었습니다.(계 22:1)  
 
And he showed me a river of water of life, bright as crystal, proceeding out of the throne of  God and of the Lamb in the middle of its street. (Rev. 22:1) 
 
그가 나를 데리고 성전 문에 이르시니 성전의 앞면이 동쪽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 동쪽으로 흐르다가 성전 오른쪽 제단 남쪽으로 흘러 내리더라(겔 47:1) 
 
Then He brought me back to the entrance of the house, and there was water flowing out from under the threshold of the house to rhe east (for the house faced east); and the water flowed down below the south side of the house, on the south of the altar.(Ezek. 47:1)  

그 다음 여러분은 계속해서 성경에서 생명수가 있는 강의 궁극적인 최종 완성을 연구하고 보아야 한다. 창세기 2장에서 우리는 네 방향으로부터 나뉘어 동산을 적시기 위해 에덴에서 흐르는 강을 본다(10절). 출애굽기에는 깨어진 반석으로부터 흐르는 물이 있다. 시편 46편은 그 흐름들이 하나님의 성을 쾌활케 하는 강이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4절). 시편 36편 8절은 주님이 우리를 그분의 복락의 강수로 마시게 하실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에스겔 47장에서 우리는 그 강이 흐르는 곳마다 생명을 산출하는 강을 본다(9절). 끝으로 계시록 21장 1절에서 우리는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수의 강을 본다.

계시록에는 성경의 다른 책들에 있는 최종 완성으로 여겨서는 안 될 사소한 몇 가지 것들이 있다. 그러나 주요한 모든 것들은 성경에 이미 존재하는 항목들의 최종 완성이다. 이것은 계시록이 성경에 있는 모든 진리들의 수확에 대한 책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성경 전체에 걸쳐서 뿌려지고 자라는 신성한 진리의 모든 씨들의 수확이다. 이것이 에스겔 47장에서 물이 하나님의 집에서 흘러나온다(1-2절)는 이유이다. 그것은 계시록 22장의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흘러나오는 물에 필적된다. 하나님의 성전으로부터 흐르는 물이 있고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흐르는 물이 있다. 그 다음 신약에서 주 예수님은 우리가 그분을 마신다면 우리의 내적인 존재 안에서 흐르는 생수의 강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신다(요 7:37-38).

바울도 광야에 있는 이스 라엘 사람들이 동일한 신령한 음료를 마셨는데 이는 그들이 그들을 따르는 영적인 반석인 그리스도를 마셨음을 우리에게 알려준다(고전 10:4). 계시록 7장에서 우리는 어린양이 성도들을 치며 그들을 생명수 샘으로 인도한다는 것을 보게 된다(17절). 21장 6절에서 하나님은 생명수 샘으로부터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라고 말씀하신다. 또한 22장에는 온 성경의 궁극적인 부르심이 있다. 그 영과 신부는 목마른 자는 누구든지 와서 생명수를 마시라고 말한다(17절) 이것은 많은 연구를 필요로 한다. 이것은 성경 안에 있는 강과 생명수의 최종 완성이다.우리는 또한 성경 전체에 걸쳐서 그 최종 완성을 갖는 빛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구약과 신약의 빛에 대한 모든 인용문들로 가 보아야 한다.

창세기 1장에는 넷째날의 빛이 있다. 시편 36편은, “주의 광명 중에 우리가 광명을 보리이다”라고 말한다(9절). 이사야 2장 5절은, “야곱 족속아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빛에 행하자”고 말한다. 베드로는 우리가 흑암에서 그분의 기이한 빛 안으로 부르심받았다고 말한다(벧전 2:9). 바울도 사람들의 눈을 뜨게 하여 그들을 어두운 데서 빛으로 돌이키는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명을 받았다(행 26:18). 구약과 신약에는 우리가 연구해야 할 빛에 대한 많은 구절들이 있다. 일단 당신이 빛에 대하여 연구한다면 당신은 계시록에 있는 빛이 성경에 있는 모든 빛들의 최종 완성임을 볼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생명 나무, 생명 강, 생명의 빛이 성경 전체에 걸친 신성한 생명의 최종 완성임을 보았다. 이것 역시 우리의 연구를 필요로 한다. (새 예루살렘, 제 14장) 

요한계시록 22장 1절,에스겔 47장 1절,수정 생명수,문지방 제단,복락 보좌,신부 광명,복음전파,음료,반석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