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의 원칙
새 예루살렘
2014-05-09 , 조회 (102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왜냐하면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는 많지만 모두가 한 몸인 것같이, 그리스도도 그와 같으시기 때문입니다.(고전 12:12)  
 For even as the body is one and has many members, yet all the members of the body, being many, are one body, so also is the Christ.(1 Cor. 12:12)

혹시 내가 늦어지게 되더라도,  그대가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를 알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기반입니다.(딤전3:15) 

But if I delay, I write that you may know how one ought to conduct himself in the house of God, which is the church of the living God, the pillar and base of the truth.(1 Tim. 3:15) 
 

우리는 또한 오늘날 교회가 그리스도의 몸이라는 한 가지 더 큰 확증을 볼 필요가 있다(엡 1:23, 고전 12:12). 그것은 물질적인 몸이 아니다. 오늘날 교회는 또한 하나님의 집이다. 이 집은 물질적인 집이 아니다. 하나님은 오늘날 이 집에 거주하신다. 디모데 전서 3장 15절은 교회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집임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이 집은 살아 있는 인격들로 구성되며 우리는 교회를 우리의 가정으로 여긴다. 교회는 우리의 가정이며 이 가정은 시멘트나 미국 삼나무나 애리조나의 돌로 건축되지 않는다. 우리는 살아 있는 믿는 이들로 영적으로 건축된 가정을 갖는다. 따라서 오늘날 교회는 가정으로서 그것은 물질적인 가정이 아닌 살아 있는 인격들로 구성된 가정이다.

 신약의 원칙은 영원한 원칙이다. 구약의 원칙은 예표의 원칙이며 일시적이다. 그러나 신약의 원칙은 영원하며 천년 왕국을 통과하여 영원히 존재할 것이며 영원 안으로 계속될 것이다. 이 원칙은 그분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거주함이 물질적인 건물이 아니라 살아 있는 인격들로 건축된 건물이라는 것이다. 우리의 논리적인 사고와도 일치하는 그러한 원칙은 우리로 새 예루살렘을 물질적인 성으로 해석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새 예루살렘을 이렇게 해석한다면 당신은 신약의 원칙들에 위배되어 있으며 당신은 영원한 원칙들에 위배된다. (새 예루살렘, 제 15장) 

고린도전서 12장 12절,디모데전서 3장 15절,지체 기둥,처신 기반,거주 가정,물질적 인격,건물 원칙,위배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