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도구 (요 15:16)
생명
2014-06-02 , 조회 (112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이 나를 선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여러분을 선택하여 세웠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나가서 열매를 맺고, 그 열매가 계속 남아 있도록 하려는 것이며, 여러분이 내 이름 안에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아버지께서 여러분에게 주시도록 하려는 것입니다.(요 15:16)

You did not  choose Me, but I chose you, and I set you that you should go forth and bear fruit and that  your fruit should remain, that whatever you ask  the Father in My name, He may give you.(John.15:16)

“너희가…내 이름 안에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니라”(요 15:16). 이 말씀은 우리에게 주 예수의 이름 안에서 아버지께 기도할 것을 말해 준다. 주 예수의 이름 안에서는 곧 주님 자신 안에서이다. 우리가 기도할 때 주님의 피만을 의지할 것이 아니라 주님의 이름 곧 주님 자신도 의지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행위에 근거하여 기도하러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없다.

우리의 행위가 좋을지라도 그것은 하나님 보시기에 더러운 옷(사 64:6)같으며 우리 자신도 더럽고 하나님께 열납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행위와 우리 자신을 의지하여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할 수 없다. 우리는 주님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 기도하는 것처럼 우리 행위의 더러움을 씻는 주님의 피를 의지하며, 또한 더러운 우리 존재를 대치하는 주님 자신을 의지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가 기도해야 한다. 이러한 기도만이 하나님께 열납된다. (생명공과, 제 4과)

요한복음 15장 16절,선택, 열매,행위, 더러움,열납,의지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