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육하고 번성하라
창세기
2014-06-15 , 조회 (137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하나님께서 그에게 다시 말씀하셨다. "나는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하나님' 이다. 자녀를 많이 낳고 번성하여라. 너에게서 한 민족과 여러 민족의 무리가 나오고 너의 허리에서 여러 왕이 나올 것이다. (창 35:11)

And God said to him, I am the All-sufficient God: Be fruitful and multiply; A  nation and a company of nations shall come from you, And kings shall come forth from your loins. (Gen. 35:11)

11절에서 하나님은 야곱에게,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라 생육하고 번성하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의 첫 항목이다. 벧엘에서, 하나님은 야곱에게 그가 생육하고 번성하리라는 것을 약속하셨다. 가장 작은 자와 가장 어린 자들을 포함하여 교회 생활 안에 있는 우리 모두는 이 약속을 믿어야 하고, 『주님, 저는 고독한 믿는이라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저는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당신의 약속 위에 서 있습니다.』라고 말함으로 그 성취를 선포해야 한다. 당신이 이렇게 할 때,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삼십 배, 육십 배, 백 배의 결실이 있을 것이다.

젊었을 때 나는 여러 번 이런 식으로 기도하였으며 주님은 틀림없이 내 기도들에 응답하셨다. 우리 모두는 번성하기를 기도해야 한다. 주님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실 것이고 그분의 약속을 중요시하실 것이다. 주님의 회복의 길은 좁으며 결코 대중운동이 되지 않을 것이다. 주님의 회복은 생명이 번성하는 것이므로 대중 운동일 수 없다. 식물들을 보라. 그것들은 생명이 있고 번성한다. 우리는 신성한 생명으로 살고 있으며 이 생명은 번성하는 생명이다. 우리에게는 우리가 번성하리라는 확신이 있다.

이것을 위해 기도하고 그분의 약속 위에 서서 그분의 말씀을 붙잡으라.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야곱에게 주신 약속일 뿐이며 구약의 어떤 약속들도 오늘 우리에게는 해당하지 않는다고 말할지 모른다. 축어적으로 말해서,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스라엘에게 하신 모든 약속들은 예표들이다. 오늘 우리는 실제 안에 있으므로 예표 안에 있는 약속은 또한 우리에게도 해당한다. 주님의 말씀에 서서, 『주님, 당신이 야곱에게 약속하신 것은 그림자이지만 그것이 제게는 실제임에 틀림없습니다.』라고 말하라. (창 LS 79)

창세기 35장 11절, 충족 번성,민족 허리,생육 회복,무리 그림자, 실제,운동,선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