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나타나심의 전진
요한계시록
2014-06-18 , 조회 (214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하나님은 만물을 그리스도의 발아래 복종시키시고, 그리스도를  만물 위에 머리가 되게 하시어 교회에게 주셨습니다.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분의 충만입니다.(엡 1:22-23) 
 
And He subjected all things under His feet and gave Him to be Head over all things to the church, which is His Body, the fullness of the One who fills all in all.(Eph 1:22-23)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체현되시고 표현되시며(요 1:1, 14, 딤전 3:16, 골 2:9), 그리스도는 그 영으로 실제화되고 체험된다(요 14:16-17, 고전 15:45下, 고후 3:17, 롬 8:10, 빌 1:19). 그 영은 그리스도의 몸 곧 그분의 충만인 교회의 바로 그 구성 요소이시다(엡 1:22-23, 고전 12:12). 이제 그리스도의 몸은 모든 지방 교회들 안에서 표현되고 있다. 왜냐하면 지방 교회들은 우주적인 교회의 표현이기 때문이다(1:11-12). 지방 교회들은 몸의 표현이며, 몸은 생명 주는 영이신 그리스도의 실제화이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체현이시다. 이처럼 지방 교회들 안에서 우리는 하나님, 그리스도, 그 영, 교회를 갖는다. 지방 교회들이 그처럼 풍성한 이유는 이 때문이다. 어디에서 당신은 목적을 가지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가? 지방 교회들 안에서이다. 어디에서 당신은 그 모든 풍성을 가진 그리스도를 얻을 수 있는가?

지방 교회들 안에서이다. 어디에서 당신은 강화된 생명 주는 영에 참예할 수 있는가? 지방 교회들 안에서이다. 어디에서 당신은 몸의 실질적인 지체가 될 수 있는가? 지방 교회들 안에서이다. 오! 지방 교회들은 우리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 의미한다! 할렐루야! 아멘! 우리는 더 이상 방랑자들이 아니다. 우리는 지방 교회들 안에 있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목적지에 도달했고 집에 왔다. 우리는 영원히 집에 있다! 이곳 교회들 안에서 우리는 목적을 가지신 하나님을 가지며, 풍성을 가진 그리스도를 가지며, 강화된 생명 주는 영을 가지며, 합당한 교회 생활을 갖는다. 이곳에서 성경은 열려 있을 뿐 아니라 실제적이다. 할렐루야! 지방 교회들이여! 우리는 정말로 흥분할 그 무엇을 갖고 있다!  하나님의 계시는 하나님 자신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지방 교회들 안에 있는 목표에 이를 때까지

 그리스도와 그 영으로 계속되었다. 지방 교회들이 없다면 우리는 신성한 계시의 목표를 갖지 못한다. 여기에서 유대인들과 많은 그리스도인들과 이른바 영적인 사람들 가운데 있는 결핍이 무엇인지 자명해졌다. 유대인들은 하나님을 가졌고,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가졌으며, 진보한 그리스도인들은 그 영도 갖고 있다. 그러나 지방 교회들 안에 있는 합당한 교회 생활을 가진 그리스도인들은 극히 드물다. 오늘날 지방 교회들 안에서 우리는 하나님, 그리스도, 그 영, 교회를 갖고 있다. 하나님의 나타나심이 전진한 결과는 교회이다. 하나님은 그리스도안에서 체현되시고,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생명을 나눠주시는 분인 그 영으로 실제화되고 체험된다. 우리가 생명 주는 영이신 그리스도를 체험하고 깨달을 때 그 결과는 교회 생활이다. 교회는 몸이요 그리스도의 충만이다.

이 계시가 진행된 순서는 하나님, 그리스도, 그 영, 교회, 지방 교회들이다. 이것이 그분의 거룩한 말씀 안에 있는 하나님의 계시이다. 이 안에서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이 우리에게 실제화되며, 어떻게 실지로 표현되고 나타나는가를 볼 수 있다. 먼저 하나님은 성육신이 되시는 단계를 취하시고 그리스도 안에서 체현되셨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을 만나기 원한다면 반드시 그리스도를 만나야 한다. 당신은 하나님께 오기를 원하는가? 그러면 당신은 반드시 그리스도께 와야만 한다. 그리스도 밖에서 하나님을 접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라는 이름의 실지적이고 참된 사람 안에서 체현되셨다. 당신이 그분을 만날 때 당신은 하나님을 만난다. 당신이 그분을 접촉할 때 당신은 하나님을 접촉한다.

당신이 그분을 얻을 때, 당신은 하나님을 얻는다. 당신이 그분을 영접할 때 당신은 하나님을 영접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분은 바로 하나님 자신의 체현이시기 때문이다. 이 그리스도는 생명 주는 영으로 우리에게 실제화되고 체험된다. 그분은 우리의 구원자요 구속자요 주(主)요, 거룩이요 의(義)이실 뿐 아니라, 바로 생명 주는 영 자신이기도 하다. 우리가 오늘날 실제로 실질적으로 갖고 있는 것은 생명 주는 영이다.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바로 이 중점을 놓치고 말았다. 왜냐하면 간교한 원수가 이 문제를 감추기 위해서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다. 과거 수년 동안 우리는 생명 주는 영이신 그리스도에 관해 많은 메시지를 주었고 많은 책들을 출간했다. 그러나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그것을 보지 못했다. 오히려 그들은 그것을 반대한다. 이것이 원수의 간교함이다.(계 LS 7)

에베소서 1장 22-23절,만물 발아래,복종 머리,충만 체현,실제화,지방 교회들,도달 방랑자,실질적 원수,간교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