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죽음과 부활 생명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를 모음
요한복음
2014-06-28 , 조회 (224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그 민족뿐 아니라 흩어져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하나로 모으시기 위하여 죽으실 것을 예언한 것이었다. (요 11:52)

And not for the nation only, but  that  He might also gather into one the children of God who are scattered abroad. (John. 11:52)

다시 말하지만, 나사로의 죽음은 부활 생명이 나타나는 기회로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것이다. 부활 생명은 부활의 생명과 능력이 표현되기 위해 죽음을 필요로 한다. 이 부활 능력의 나타남은 대적자들의 반응을 일으켰고 그들은 주 예수님을 죽일 모의를 했다. 그러나 그들이 모의할 때 예언적인 말이 있었다. 이것은 대적하는 종교의 음모가 사실은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봉사하고 있음을 가리킨다. 이것은 하나님의 건축을 위해서 하나님의 흩어진 모든 백성들을 모으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당신의 지방 교회의 상황으로 인해 결코 실망하지 말라. 만일 당신의 교회 안에 어려운 상황이 있다면 그것으로 인해 하나님을 찬양하라.

그 상황은 그분의 예비하심임에 틀림없다. 그분은 무언가를 하실 것이고 그때 종교의 반대가 일어날 것이다. 심지어 대적자들이 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괴로워하지 말라. 바로 그 음모가 하나님의 건축을 위해 그분의 흩어진 백성을 함께 모으시는 하나님에 의해 사용될 것이다. 우리가 주의 회복 안에 있고 그리스도의 부활을 소유하는 한, 우리 중의 상황이 어떠하며 우리를 반대하는 주변의 음모가 어떠할지라도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은 결국 성취될 것이다. 나는 이러한 사실로써 당신에게 인상을 주고 싶다. 하나님의 건축을 위해 하나님의 흩어진 백성들이 모일 것이다. 모든 소극적인 것들-사망과 반대-은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의 종이 될 것이다.

그것들은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고 성취할 것이다. 우리는 산봉우리에 있고 홍수의 물은 우리 발 밑에 있다. 괴로워하지 말라. 당신이 지방 교회 안에 있고 당신의 부활 능력이신 그리스도를 소유하며 당신이 이 흐름 안에 있고 그 간증을 소유하는 한, 비록 안으로는 사망이요 밖으로는 반대가 있더라도 당신은 평강 안에 있을 수 있다. 종교의 반대, 즉 당신을 죽이거나 끝내려는 음모는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을 수행할 것이다. 이것이 이 장에 있는 계시이다. 요한복음 11장은 다만 부활의 이야기가 아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서 주님과 함께 있고 부활 생명과 함께 있는 한, 일어나는 모든 일이 그분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것임을 보여 주는 완전한 계시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주여, 만일 당신이 우리에게 사망의 상황을 주기 원하시면 주소서. 우리는 그것으로 기쁩니다. 나사로 형제들이 죽게 하소서. 그때 당신의 부활 능력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은 부활 안에서 일하실 것이며 반대가 일어날 것이고 그 반대는 하나님의 건축을 위해 하나님의 흩어진 백성을 함께 모을 것입니다.』 이런 일들이 이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다. 주님을 찬양하자! 그분의 부활 능력을 인해 그분을 찬양하자. 그분의 주권적인 모으심을 인해 그분을 찬양하자. 그분은 죽은 사람을 일으키고 계시며 그분의 놀라운 건축을 위해 그분의 백성들을 함께 모으고 계신다! (요 LS 24)

모으심 부활생명, 반대 종교,건축 사망,홍수 음모,평강 능력,요한복음 11장 52절,대적자 예언적,죽음 모의,민족 자녀들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