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살아 있는 영이심을 믿도록 사람들을 도움
복음
2014-07-15 , 조회 (156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리스도는 우리의 생명이십니다. 그분께서 나타나실 그때에 여러분도 그분과 함께 영광 가운데 나타날 것입니다.(골 3:4)

When Christ our life is manifested, then you also will be manifested with Him in glory.(Col.3:4)

이와 같이 우리 많은 사람도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며, 각 사람이 서로 지체들입니다.(롬 12:5)

So we who are many are one Body in Christ, and individually members one of  another.(Rom.12:5)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십니다. 이제 내가 육체 안에 사는 생명은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의 믿음 안에서 사는 생명입니다. (갈 2:20)

I am crucified with Christ; and it is no longer I who live, but it is Christ who lives in me; and the life which I now live in the fresh I Live in Faith, the faith of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up for me.(Gal. 2:20)  

그리고 사람들이 기도하도록 도운 후에는 몇 가지 방면에서 그들을 도울 필요가 있다. 이러한 도움을 받지 못하면 그들은 합당하게 구원받지 못할 것이다. 먼저 우리는 예수를 믿는 것은 살아 있는 영이신 그분을 그들 안에 영접하는 것임을 알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우리는 이 방면을 매우 많이 강조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에게 오늘날 예수께서 그 영 안에 계시며 심지어 살아 있는 영 자신이심을 말해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마음과 영을 열고, 곧 우리의 전 존재를 열고 그분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이 요점을 거듭 강조해야 한다.

그럴 때 구원받은 사람은 살아 있는 그리스도인이 될 것이다. 우리가 이 요점을 강조하지 않으면, 구원받은 사람은 살아 있는 그리스도인이 아니라 단지 종교적인 사람이 될 것이며, 우리는 다만 종교의 구성원만을 만드는 것이 된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의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우리 안에 살고 계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성경 구절을 읽어 줄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이것을 알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우리는 구원받은 사람에게 생명이신 그리스도를 말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다. 우리는 구원받은 첫날부터 이것을 말해야 한다.

 나는 이와 같이 구원받았다. 나는 구원받을 그때에 심지어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다는 것을 들었다. 그리고 나는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고 이미 장사되어 끝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는 내가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살고 계신다. 나는 완전한 복음을 들었다. 이것이 너무 깊다고 생각하지 말라. 이것은 기독교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깊은 것일지 모른다. 그러나 죄인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한번 해 보라. 옛 방식으로 복음을 전하지 말라. “이것은 너무 깊다. 반 년 후에 윗트니스 리 형제님이 그들에게 어떻게 그리스도께서 믿는 이들에게 생명이 되시는지를 말씀하시게 하자.”라고 말하지 말라.

 아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요한복음에는 심오한 많은 것들이 있지만 여전히 복음이라고 부른다. 로마서 책 전체도 또한 복음이라고 부른다. 로마서 1장은 이 책 전체가 복음이라고 말한다(1, 9, 15-16절, 참고 16:25). 심지어 우리는 사람들에게 로마서 12장 말씀에 따라 그들이 그리스도의 몸의 지체들이 되어야 한다는 복음을 전해야 한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분명하고도 철저하게 그리스도께서 오늘날 살아 있는 영이시며 사람들이 영이신 그분을 영접하기를 기다리신다고 말해 주어야 한다. 우리는 이 문제를 강조해야 한다. (생명의 방식으로 복음을 전파함, 제 1장)

골로새서 3장 4절,로마서 12장 5절,2장 20절,생명 영광,한몸 지체,구원 영접,완전한 복음,장사 옛방식,십자가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