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로 분별됨
교회의 의의
2014-08-16 , 조회 (90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하나님 아버지께서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선택하시어, 사랑 안에서 하나님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셨습니다.(엡 1:4)
Even as He chose us in Him before the foundation of the world to be holy and without blemish before Him in love,(Eph. 1:4)

그분의   영원한  계획 안에서  하나님은  교회가  거룩하게 되는 것,  곧 거룩하게 분별되기를  원하셨다. 이것은 얕은 의미에서  하나님께  돌아가도록   교회를  분별하는 것이다. 구약에서  매번 거룩하게 되는 것에  대해  말할 때마다  그 의미는  하나님께   돌아 가도록   분별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세상에서 사용되던  수많은  소와  양들 가운데  한 마리가 어느날  하나님의  장막 안으로  이끌려  하나님의 제단에  놓인다면,  그 소나 양은  하나님께  돌아가도록  분별되고  거룩하게 된 것이다.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하나님은  교회가  거룩하게  분별되기를  원하신다. 즉, 그분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 가운데  교회를  분별하여  완전히 그분 자신께  되돌리시기를  원하신다. 이것은 비교적  얕은 방면이며, 첫번째  단계의 의미이다. (교회의 의의, 제 3장) 

 

에베소서 1장 4절,선택 거룩하고,영원한 계획,분별 거룩 장막,제단, 분별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