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권세의 주관자를 따라 행함
에베소서
2014-08-22 , 조회 (192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 때에 여러분은 그 가운데서 이 세상의 풍조를 따라 살고, 공중의 권세를 잡은 통치자, 지금도 불순종의 아들들 안에서 운행하고 있는 영을 따라 살았습니다. (엡 2:2)

In which you once walked according to the age of this world, according to the ruler of the authority fo the air, of the spirit  which is now operating in the sons of disobedience; (Eph. 2:2)

허물들과 죄들로 죽어 있었을 때 우리는 이 세상 세대를 따르는 데 있어 활동적이었을 뿐 아니라 「공중 권세의 주관자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에 따라」 행했다. 여기서의 주관자란 사탄, 즉 6장 12절에 언급된 공중 권세의 주관자를 말한다. 「공중 권세」와 동격인 영은 총체적인 능력, 즉 사탄이 주관자인 모든 악한 천사의 권세의 인격적 총체를 말한다. 총체적인 영은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고 있다. 그러나 전에 불순종의 아들들이었던 우리는 구원받아 교회가 되었다. 

우리 위에는 공중 권세의 주관자인 사탄에 의해 지배되는 영역이 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공중에 있는 이 악한 능력에 대해 합당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 온 땅은 공중에 있는 이 영의 지배하에 있다. 이 악한 영, 즉 이 악한 공기는 범죄와 살인과 심지어 자살의 원인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인간답게 정상적으로 행하지 않는 악한 일을 하도록 영향을 준다. 이러한 악의 근원은 그들을 지배하는 영, 즉 공기 안에 있다. 이 영이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즉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자들 가운데서 역사하고 있다. (엡 LS 20)

에베소서 2장 2절,사탄 운행,세상,풍조 공중권세, 통치자 불순종,허물 세대,주관자 살인, 자살 정상적,지배 활동적,역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