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로마서
2014-09-02 , 조회 (102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죽음이 그 한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을 하였다면, 은혜를 넘치게 받고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사람들은 더욱 한 분 예수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으로서 다스릴 것입니다.(롬 5:17) 
 
For if by offense of the one death reigned through the one,much more those who receive the abundance of grace and of the gift of righteousness will reign in life through the One,Jesus Christ.(Rom 5:17)

왕 노릇하는 두 번째의 것은 사망이다. 사망은 죄로 말미암아 왔다(롬 5:12). 이것은 사망이 사람 속에 들어오는 길을 죄가 열어 놓았기 때문이다. 사망의 쏘는 것은 죄이다(고전 15:56). 전갈의 쏘는 것처럼, 쏘는 것에는 독이 있다. 이와 같이 죄에는 독소가 있다. 일단 죄가 우리 속에 독을 넣으면 우리는 사망을 경험한다.

아담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모든 사람 위에 왕 노릇한다(롬 5:17, 14). 히브리서 2장 14절에서 사탄은 사망의 세력을 잡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사탄은 사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죄는 사망으로 안내하고. 사망은 사탄의 손에 있는 세력으로 왕 노릇한다. 이와 같이 사탄은 사망과 관계있고, 사망은 죄와 관계있고, 죄의 권능은 율법이다. 우리는 모두 율법, 죄, 사망, 사탄과의 관계를 끊어야 한다. (롬 LS 10) 


로마서 5장 17절,왕노릇, 사망,전갈,세력,권능,율법 은혜,선물,독소,사탄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