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적용함
만유를 포함한 그리스도
2014-09-09 , 조회 (130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내가 그것들을 만민 중에서 끌어내어 열방 중에서 모아 그 본토로 데리고 들어가서 이스라엘 산 위에와 시냇가에와 그 땅 모든 거주지에서 먹이되, 좋은 꼴로 먹이고 그 우리를 이스라엘 높은 산 위에 두리니 그것들이 거기서 좋은 우리에 누워 있으며 이스라엘 산 위에서 살진 꼴을 먹으리라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지라 (겔 34:13-15)

And I will bring them out from the peoples and gather them form the countries and  bring them into their own land, and  I will feed them upon the mountains of  Israel by the streams and in all the inhabited places of the land. I will feed them with good pasture, and their dwelling place will be upon the mountains of the heights of Israel; there they will lie down in a good dwelling place, and on rich pasture they will feed upon the mountains of Israel. I Myself will shepherd My flock, and I will cause them to lie down, declares the  Lord Jehovah. (Ezek. 34:13-15)

때로 여러분은 “아, 기운이 없네!”라고 말한다. 그것이 무슨 뜻인지 아는가? 그것은 바로 여러분이 사망의 세력 아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여러분이 영 안에서 또는 마음속에서 억눌림을 느끼는 것은 여러분이 사망의 위협 아래 있고, 흑암의 권세 아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환경에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적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여러분은 즉시 그리스도를 접촉해야 한다. “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낙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승천하신 그리스도가 내게 있다. 나는 승천하신 그리스도 안에 있다.”라고 말해야 한다. 여러분은 반드시 주님께 고하며 그분을 접촉해야 한다. 여러분은 주님을 접촉할 때 부활할 것이며 승천할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접촉하는 그리스도는 하늘로 승천하신 그리스도이시기 때문이다.

그분을 접촉할 때 여러분은 골짜기에 있지 않고 높은 산 위에 있게 될 것이다. 해수면보다 훨씬 높은 고지에 있게 될 것이다. 문제는 여러분이 약함을 느낄 때마다 그리스도를 잊어버린다는 데 있다. 여러분은 그분을 적용하지도 않고, 그분께 오지도 않고, 그분을 접촉하지도 않는다. 많은 때 형제들은 괴로움으로 생각이 꽉 찬 채로 나를 찾아온다. 한번은 이런 상황에 처한 형제가 나에게 왔다. 그와 잠시 이야기한 후에 “형제님, 무릎을 꿇고 기도합시다.”라고 말했더니, 그는 “리 형제님 제 마음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기도조차 할 수 없습니다.”라고 하는 것이었다. 때때로 여러분이 이 형제와 똑같지 않을까 염려된다. 그에게 기도를 하게 하는 것은 지극히 어려웠다. 여러분이 그런 형제와 대면한다면 참으로 힘이 필요하다. 때로는 여러분이 그에게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그가 기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 역시 그에 의해 약하게 되어 기도를 할 수 없게 된다. 그때 여러분은 일어나서 “형제님, 어떻게 해야 좋겠습니까?”라고 말할 것이다. 그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하느냐고 물으러 왔는데 여러분이 그에게 똑같은 질문을 하게 된다. 그리스도가 없다면 길이 없다. 나는 그런 상황을 만날 때마다 영을 사용하고 내 믿음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다. “주님, 당신이 여기에 계십니다. 저는 이런 환경을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대적을 묶어 주십시오. 강한 자를 묶어 주십시오. 이 형제를 해방시켜 주십시오. 그의 마음을 해방시켜 주십시오. 그를 기도하게 만들어 주십시오.”라고 나는 말한다. 우리에게는 싸우는 기도가 필요하다. 우리는 싸워야 한다. 주님을 찬양하자! 여러분이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접촉하기 위해 그러한 기도를 할 때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영을 해방시켜 줄 것이다.

여러분은 그들을 하늘에 이르도록 인도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기도에 의해서 해방되었다. 그들은 눈물을 흘리며 “주님, 당신을 찬양합니다! 당신을 찬양합니다! 나는 해방되었습니다!”라고 기도할 수 있게 되었다. 형제자매들이여, 여러분은 여러분 안에서 벌어지는 전쟁에서 어떻게 싸울 수 있는가? 그 유일한 방법은 승천하신 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승천하신 그리스도와 함께 하늘에서 대적에 대항하여 싸울 수 있다. 그때 대적은 여러분의 발밑에 놓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사탄에게 억눌림 당하고 사탄의 발밑에 놓여 있을 때 어떻게 사탄에 대항하여 싸울 수 있는가? 여러분은 승천하신 그리스도 안에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여러분은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앉아 있는 것이다. 에스겔 34장 13절부터 15절까지의 말씀을 보라.

“내가 그것들을 만민 중에서 끌어내며 열방 중에서 모아 그 본토로 데리고 가서 이스라엘 산 위에와 시냇가에와 그 땅 모든 거주지에서 먹이되 좋은 꼴로 먹이고 그 우리를 이스라엘 높은 산 위에 두리니 그것들이 거기서 좋은 우리에 누워 있으며 이스라엘 산 위에서 살진 꼴을 먹으리라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지라”. 이스라엘의 산들 위의 높은 땅에서 주의 백성은 시냇물을 즐겼다. 그 시냇물은 성령의 흐름, 즉 성령의 생수를 나타낸다. 승천하신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은 여러분 안에 흐르는 생수의 흐름을 느낄 것이다. 때로 여러분은 마음과 영이 메마름을 느끼곤 한다. 그것은 다만 여러분이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적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상황에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적용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믿음과 영을 사용할 때 여러분은 즉시 여러분 속에 있는 살아 있는 흐름을 느낄 것이다. 우리는 또 높은 산 위에서 주의 백성이 좋은 꼴, 살진 꼴로 먹으리라는 말씀을 듣는다. 이것은 무엇인가? 이것은 생명의 그리스도이다. 꼴이란 생명으로 충만한 그리스도를 나타낸다. 여러분은 만족될 것이다. 결코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언제든지 여러분이 배고픔을 느끼는 것은 그리스도를 승천하신 분으로 누리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여러분의 상황에 적용한다면 즉시 만족을 느끼게 될 것이다. 먹을 것이 있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공급이 되시는 그리스도의 살진 꼴을 풍성히 맛볼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높은 땅에는 무리와 함께 누울 곳이 있다. 이것이 안식이다. 당신에게는 안식이 없는가?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접촉하고 그분을 적용하라.

여러분은 이스라엘의 산 위에서 안식을 찾을 것이다. 여러분은 생수를 마실 것이며, 살진 꼴을 먹게 될 것이며, 누울 수 있는 좋은 우리를 갖게 될 것이다. 신선한 음료를 마실 것이고, 자양분이 풍성한 음식을 먹게 될 것이며 또한 안식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주님 자신이 여러분의 목자가 되실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다 승천하신 그리스도 안에서 체험될 것이다. 모든 환경에 그리스도를 적용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믿음을 사용한다면 이 모든 것들을 누리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일상생활에서 지식이나 교리가 아닌 가장 실제적인 방식으로 주님을 체험할 것이다. 더욱이 이스라엘 산들 위의 높은 땅에서 주님께서 그분의 백성들을 달콤한 향기로 받으실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기에서 주님을 섬길 것이고 주님은 그들과 함께 계실 것이다. 그들은 주님께 예물을 드릴 것이고 주님은 그것을 받으실 것이다.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온 족속이 그 땅에 있어서 내 거룩한 산 곧 이스라엘의 높은 산에서 다 나를 섬기리니 거기서 내가 그들을 기쁘게 받을지라 거기서 너희 예물과 너희가 드리는 첫 열매와 너희 모든 성물을 요구하리라 내가 너희를 인도하여 열국 중에서 나오게 하고 너희의 흩어진 열방 중에서 모아 낼 때에 내가 너희를 향기로 받고 내가 또 너희로 말미암아 내 거룩함을 열국의 목전에서 나타낼 것이며 내가 너희 열조에게 주기로 맹세한 땅 곧 이스라엘 땅으로 너희를 인도하여 들일 때에 너희가 나를 여호와인 줄 알고”(겔 20:40-42). 이것은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체험함으로써 우리가 주님을 섬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후 우리는 주님께 드려질 것이고 그분과 좋은 교통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모두 승천하신 그리스도를 체험하는 데 달려 있다.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 제 3장)

에스겔 34장 13-15절,승천 향기,열방 거주지,목자 시냇가,기운 억눌림,승천 흑암,접촉 골짜기,약함 대적,사탄 메마름,흐름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