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과 누림
갈라디아서
2014-09-23 , 조회 (148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러므로 성경에 기록된 대로 첫 사람 아담은 산 혼이 되었지만, 마지막 아담은 생명 주시는 영이 되셨습니다.(고전 15:45) 
 
So also it is written, "The first man, Adam, became a living soul"; the last Adam became a life-giving Spirit.(1 Cor 15:45) 

우리는 모두 우리가 그 영으로 태어났음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그 영으로 났기 때문에 이전의 우리의 어떠함과는 다르다. 우리는 그 영으로 났기 때문에 주님께 자신을 열고 그의 공급을 받아들이는 것을 실행해야 한다. 우리는 이렇게 기도해야 한다. 『주여, 저에게 생명 주는 영이신 당신 자신을 공급하소서. 주여, 당신이 실제이심을 찬양합니다. 당신은 하늘 보좌에 계실 뿐 아니라 우리 안에도 살아 계십니다. 주여, 우리 자신이 항상 당신을 향해 열려있기를 간구합니다.』 주님께 열려있기 위하여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말씀을 기도로 읽고, 주님을 찬양하고 찬송하는 것이 유익하다. 이렇게 할 때 우리는 그 영을 받아들인다. 우리가 『주 예수여!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께 우리의 전체를 드립니다.』라고 말할 때 우리는 그 영을 공급받는다. 그 영으로 태어났음을 깨달은 우리는 이제 순간순간 그 영을 받아들이기 위해 자신을 열어 놓아야 한다. 나는 그 영을 계속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가를 확실히 간증할 수 있다. 이 보다 더 큰 즐거움은 없다. 우리는 집에서든지 직장에서든지, 학교에 있든지 어디에 있든지 그 영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 영은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가 그 영을 받아들이기 위해 그 영으로 태어났다는 것은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우리의 거듭난 영인 스위치로 가서 하늘에 속한 전기를 받아들이기 위해 「스위치를 켜자!」. (갈 LS 32)

고린도전서 15장 45절,첫사람 산혼,마지막 아담,열려있기 열고 열어,찬송 찬양,공급 스위치,전기 실제,즐거움 편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