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부모들의 결혼은 하나님의 거룩한 규정을 거스른 것임
창세기
2014-09-26 , 조회 (146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저는 납달리 지파 과부의 아들이요 그 아비는 두로 사람이니 놋점장이라 이 히람은 모든 놋 일에 지혜와 총명과 재능이 구비(具備)한 자더니 솔로몬 왕에게 와서 그 모든 공작을 하니라 (왕상 7:14)

He was the son of a widow and of the tribe of  Naphtali, and his father was a man of Tyre, a bronze worker; and he was full of wisdom and understanding and skill to do all kinds of work in bronze. And he came to King Solomon and did all his work.(1 Kings 7:14)

히람의 아버지는 두로의 사람인 두로인(Tyrian)이었다(왕상 7:14). 에스겔서 28장에 따르면 두로는 무역이 풍성한 곳이었다(겔 28:16). 두로는 상업의 중심, 오늘의 홍콩과 같은 국제 무역지였다. 두로는 상품으로 가득 찼던 까닭에 사탄과 하나였다(겔 28:12). 에스겔서 28장은 두로의 왕이 사탄과 하나요 사탄의 체현임을 계시한다. 상업이 있는 곳에 사탄도 있다. 오늘 사탄을 보고자 한다면 상업 도시 홍콩으로 가라. 히람의 부모들의 결혼은 하나님의 거룩한 규정을 거스르는 것이었다(신 7:3). 뱀 지파의 여자가 사탄 나라 출신의 남자와 결혼하였다. 이 어떠한 결합인가! 이 뱀 지파의 여자는 부(富)와 상업 때문에 두로 나라의 남자와 결혼하였다.

히람의 시대에뿐만 아니라 오늘도 역시 당신에게는 돈 버는 기술이 필요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미국에는 많은 기술전문학교(tech-nical colleges)가 있다. 이 기술학교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기능과 기술과 상업을 가르친다. 전문학교와 대학들의 유일한 목표는 사람들로 하여금 돈을 벌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이다.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어떻게 돈을 버는지를 배우라고 권하고 싶다. 나는 나의 손자들에게 의학을 공부하라고 권하였다. 어떤 성도들은 오직 성경만을 읽고 주님을 사랑해야 한다고 말해 줌으로써 의학을 공부하는 것을 단념시키려 하기도 하지만 나는, 『이 말을 듣지 마라.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인생을 모른다. 너는 네 할아버지의 말을 들어야 한다.

네 할아버지는 너희 모두보다 인생을 더 잘 안다. 가서 의학을 공부해라.』고 말했다. 내 손자들 중 하나는 내 말을 듣고 의대 예과 일학년 때에 모두 에이(A)학점을 받았다. 이것이 세상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생각지 말라. 앞으로 보겠지만 나는 이렇게 하는 데 명백한 목적이 있다. 히람은 기둥의 건축자가 되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가 두로 사람이 아니었다면 그는 기둥 만드는 기술을 배우지 못하였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단 사람」 어머니로부터 태어났고, 우리 모두에게는 「두로 사람」 아버지가 필요하다. 우리의 아버지가 「두로 사람」에 더 많이 속하면 속할수록 더 좋다. 이것을 말하는 나를 지나치게 극단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메시지를 끝까지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창 LS 85)

열왕기상 7장 14절,사탄 의학놋점장 과부, 총명 재능,지파 홍콩,히람 무역,결혼 두로,사탄 기둥 건축자,기능 기술,상업,상품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