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위와 확신과 담대함을 갖기 위해서 주님과 몸과 몸의 지체들에게 올바름
복음
2014-10-04 , 조회 (143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이 때문에 나 자신도 하나님과 사람들에 대하여 항상 거리낌 없는 양심을 간직하려고 훈련하고 있습니다.(행 24:16)

Because of this I also exercise myself  to always have a conscience without  offense toward God and men. (Acts. 24:16)

더욱이 영원하신 영을 통하여 흠이 없는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신 그리스도의 피는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기 위하여 죽은 행실에서 벗어나도록 우리의 양심을 얼마나 정결하게 하겠습니까? (히 9:14)

How much more will the blood of  Christ , who through the eternal Spirit offered Himself without blemish to God, purify our conscience from dead works to serve the living God? (Heb. 9:14)

믿음을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는 주님의 처리를 받아야 한다. 우리는 깨끗게 되어야 하며, 모든 것을 투명하게 해야 한다. 만일 우리 안에서 어떤 것이 우리를 정죄하면, 우리는 그것을 자백하고 처리해야 한다. 우리의 양심이 어떤 종류의 참소를 받으면, 우리의 믿음은 없어지게 된다. 우리는 무관심한 태도를 취할 수 없다.우리는 믿음 안에서 적극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모든 것을 깨끗이 하고 투명하게 하는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속에서 우리를 정죄하는 모든 것을 깨끗게 하기 위해 자백하고 피를 적용해야 한다. 우리는 자신을 깨끗게 하고 주님과 올바르게 되기 위해 거듭거듭 주님께 나아가야 한다. 그러면 우리는 어떠한 허물도 없는 순수하고 선하고 참된 양심을 갖게 될 것이다. 우리는 온 우주 앞에 서서 대적에게 말할 수 있다.

 “지금 나의 양심은 깨끗게 되었다. 나에게는 정죄가 없다. 나에게는 어떤 종류의 허물도 없으며 참소도 없다.” 우리가 이러한 방면을 이룰 수 없다면, 우리는 단순히 주님께 말해야 한다. “주님, 나는 기꺼이 그것을 하기 원하지만 할 수 없습니다. 나를 이 방면에서 당신의 보혈로 덮어 주소서.” 이것은 우리를 주님과 올바르게 할 것이며, 이로 인해 우리는 내적으로 담대함을 갖게 될 것이다. 우리는 주님과 올발라야 할 뿐 아니라 몸과 몸의 모든 지체들과 올발라야 한다. 우리와 형제들 사이에 어떤 것이 있다면, 그것은 어떤 장애가 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장애를 처리하고 형제들과 올발라야 한다. 우리가 형제들과 올바르지 않으면 입지를 잃게 된다. 대적, 마귀는 우리를 비웃을 것이다. 이것은 영적인 세계 안에서 사실이다.

대적은 우리가 주님과 올바른지, 몸과 올바른지, 몸의 지체들과 올바른지를 알고 있다. 우리는 그를 속일 수 없다. 우리가 어떤 문제에서 몸의 지체와 올바르지 않다면, 우리가 나가서 복음을 전할 때, 대적은 항상 그 약점을 공격한다. 우리는 약점이 있기 때문에 담대함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과 몸과 몸의 모든 지체들과 올발라야 한다. 그럴 때 우리는 “나는 온 우주에서 피 아래 하나님과 백 퍼센트 올바른 사람이며, 모든 지체들과 백 퍼센트 올바른 그리스도의 몸의 한 지체이다. 나는 어떤 지체와도 문제가 없다.” 그러면 우리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다. 우리가 복음 전파를 위해 기도를 많이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기도를 통해 주님에게서 많은 처리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죄인들이 구원받는 것은 쉽다.

그러나 우리가 철저히 처리받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는 주님의 처리를 철저히 받아야 한다. 그럴 때 우리는 올바른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믿음을 사용하기를 배우라. 또한 철저히 처리받기를 배우라. 그러면 여러분은 권위를 갖게 될 것이다. 나는 복음 전파의 결과에 주의하지 않는다. 나는 형제들의 배움에 주의한다. 나는 여전히 형제자매들이 얼마나 많이 배우고 있는지를 주시하고 있다. 이것이 참된 건축이다. 어떤 사람은 “우리는 아직 건축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가서 복음을 전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지 모른다. 여러분이 정말 그렇다면 주님께 처리를 받음으로 건축되어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과 몸과 몸의 모든 지체들과 올바르기 위해 처리를 받아야 한다. (생명의 방식으로 복음을 전파함, 제 2장)

사도행전 24장 16절,히브리서 9장 14절,보혈 담대함,양심 훈련, 약점 정결,참소 깨끗케 투명하게,올바르지 복음전파,자백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