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리로부터 그 영으로 돌이킴
갈라디아서
2014-10-14 , 조회 (122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리고 온갖 기도와 간구를 통하여 구원의 투구와 그 영의 검을 받아들이십시오. 그 영은 하나님의 말씀이십니다. 항상 영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이것을 위하여 힘을 다해 늘 깨어 있으며,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구하십시오.(엡 6장 17-18절) 

And receive the helmet of salvation and the sword of the Spirit, which Spirit is the word of God, By mens of all prayer and petition, praying at every time in spirit and watching unto this in all perseverance and petition concerning all the saints,(Eph.6: 17-18) 

여러 해 동안 주의 회복 안에 있어 온 사람들은 회복의 교리들과 가르침을 배웠다. 그들은 많은 지식을 얻었다. 필요한 것은 더 많은 교리나 지식이 아니라 그 영을 더 많이 얻는 것이다. 그 영은 실제적이고 살아 있고 가깝고 도움이 됨을 인하여 주께 찬양한다. 삼일 하나님은 우리에게 얼마나 주관적이신지! 생명 주는 영인 그는 우리의 영 안에 거한다. 그 영을 계속해서 받아들이는 것은 그가 우리 안에 자유롭게 확장되게 하는 것이다. 우리의 영을 사용하여 주의 이름을 부르고, 기도하고, 말씀을 기도하며 읽을 때, 우리는 영적으로 호흡하게 되며 그 영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럴 때 삼일 하나님의 성분, 하늘에 속한 요소와 거룩한 본질이 우리 존재 안에 더해질 것이다. 이 요소가 우리 안에 확대될 때 우리는 자라고 변화될 것이고 우리 안의 소극적인 것들이 제거될 것이다. 삼일 하나님의 요소가 우리에게 더해짐으로써 우리가 자라면 자랄수록, 우리는 교회 안에서 더욱더 기능을 발휘하게 될 것이고, 그리스도의 몸의 표현으로서 지방 입장 안에서 다른 사람들과 건축될 것이다. 회복 안의 모든 성도들이 교리나 지식으로부터 단순히 그 영을 얻는 데로 돌이키기를 원한다. (갈 LS 33)

에베소서 6장 17-18절,간구 투구,교리 가르침,지식 확장,확대 호흡,기능,발휘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