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아버지를 통하여 이 재능을 배운 아들이 세상의 속박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세속적인 재능의 근원인 두로 인 아버지는 죽어야 함 (2)
창세기
2014-10-16 , 조회 (126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저는 납달리 지파 과부의 아들이요 그 아비는 두로 사람이니 놋점장이라 이 히람은 모든 놋 일에 지혜와 총명과 재능이 구비(具備)한 자더니 솔로몬 왕에게 와서 그 모든 공작을 하니라 (왕상 7:14)

He was the son of a widow and of the tribe of  Naphtali, and his father was a man of Tyre, a bronze worker; and he was full of wisdom and understanding and skill to do all kinds of work in bronze. And he came to King Solomon and did all his work.(1 Kings 7:14)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십니다. 이제 내가 육체 안에 사는 생명은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의 믿음 안에서 사는 생명입니다. (갈 2:20)

I am crucified with Christ; and it is no longer I who live, but it is Christ who lives in me; and the life which I now live in the fresh I Live in Faith, the faith of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up for me.(Gal. 2:20)  

비록 당신이 높은 학위를 습득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하지만, 그것을 습득한 후 당신은 그 세상의 끈들을 끊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의 학위증을 태우지 말라(당신은 업무상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 자신 속에서, 『나의 「두로 사람」 아버지는 이미 죽었다. 나의 졸업식날이 그의 장례식날일 것이다.』라고 말하라. 학위를 습득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수고한 후, 당신은 당신의 「두로사람」아버지를 관 속에 넣어 장사지내야 한다. 결코 당신이 대학을 졸업했다는 것을 자랑하지 말라. 모세는 애굽의 왕가를 떠난 후 결코 그것을 다시 언급하지 않았다. 그의 가족은 장사되었다. 그러나 박사 학위를 소지한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늘 그들의 이름 앞에 「박사」라는 칭호를 두기를 좋아한다.

오륙십 년 전, 사람들은 그들이 옥스포드나 캠브리지를 졸업했다고 말하기를 좋아했다. 더러는 그들의 교육을 자랑하기도 하지만, 우리는 학위들을 습득한 후 캠브리지, 옥스포드, 기타 다른 대학을 장사지내야 한다. 우리의 「두로 사람」의 재능 있는 아버지는 죽고 장사되어야 한다. 재능은 유용하지만 그 아버지에게는 악취가 있다. 이것을 읽을 때, 당신은 내가 무엇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말할지 모른다. 이것은 비밀한 것이며, 전혀 이해할 필요가 없다. 가장 좋은 그리스도인들은 부지런히 공부하고는 학위를 습득한 것을 잊어버린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믿지 않는 친척들과 친구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보기에는, 우리가 그렇게 많은 시간을 바쳐 수고하여

학위를 습득하고서는 그것을 존중하지 않는 것이 비밀스럽다. 그들이 우리를 이해하지 못함을 인하여 주님을 찬양하라! 이것은 우리 그리스도인의 비밀의 또다른 방면이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는 많은 비밀스런 방면들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돈을 아낌없이 쓰면서 자신들에게는 그렇지 않은 몇몇 그리스도인들을 알고 있다. 그들의 친척들은 왜 그들이 그들 자신들에게는 그렇게 엄격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관대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비밀한 역사를 가진 사람들이어야 한다. 우리가 학위를 습득하고 나서 우리의 「두로 사람」 아버지를 끊어버리는 것은 얼마나 비밀스러운가! 만일 이 아버지가 죽지 않는다면, 그는 우리를 세상에 묶을 것이고 우리의 교육은 가장 강한 끈이 될 것이다.

여러 해에 걸친 사역을 통하여 나는, 아무리 높은 교육을 받은 사람도 이 세상의 끈을 끊지 않고서는 성경을 이해할 수 없음을 알았다. 당신의 교육을 자랑하는 것은 성경을 아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당신이 아무리 많이 교육 받았다 할지라도, 당신은 주님께 겸손하게, 당신이 가르침을 잘 받는 어린아이이고 당신의 전존재가 다 비어 있음을 말해야 한다. 당신은, 『주님, 저는 세 개의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지만 저는 아무 것도 모릅니다. 나는 나의 교육으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나의 영과 나의 생각과 나의 전 존재는 비어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고등교육을 받은 많은 전문인들이 안에 뭔가가 가득 차 있다. 이러한 까닭에, 구원받은 후에도 그들은 말씀으로부터 아무 것도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들의 교만이 그들을 강탈하였다.

우리는 우리의 「두로 사람」 아버지와의 끈을 끊어야 하며 아무 것도 모르는 어린아이같이 되어야 한다. 우리에게 지식이 있다 하더라도 우리는 교만하거나 지식으로 가득 차지 않을 것이다. 대신 우리는 비어 있을 것이다. 우리가 이와 같다면 성경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박사 학위를 가진 몇몇의 형제 자매들이 필요하다. 성서용 히브리어와 헬라어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지닌 몇몇 사람들이 있다면 매우 유익할 것이다. 또한 어떤 사람들이 우주 과학과 핵물리학 분야의 박사 학위를 습득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교회는 형편없거나 낮은 수준에 있어서는 안 된다. 오히려 지구상에서 최고의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젊은이들이여, 이것이 여러분의 부담이 되어야 한다. (창 LS 86)

갈라디아서 2장 20절,열왕기상 7장 14절,전문인,유익 교만, 학위,졸업식 장례식, 장사 박사학위,재능 유용,습득 교육,지식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