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함
생명메시지(Ⅰ)
2014-10-27 , 조회 (104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내 안에 거하십시오. 그러면 나도 여러분 안에 거하겠습니다.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있지 않으면  스스로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것처럼, 여러분도  내 안에 거하지 않으면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요 15:4) 

 
 Abide in Me and I in you. As the branch cannot bear fruit of itself unless it abides in the vine, so neither can you unless you abide in Me.( John 15:4)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요 15:4). 참된 그리스도인 생활이 이 한 구절에 묘사되어 있다. 그것은 그리스도를 위하여 일하는 것이 아니라 그분 안에 거하는 것이다. 주님께서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고 말씀하신 것은,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할 때만이 그분도 우리 안에 거하실 수 있다는 의미이다.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함으로 우리의 본분을 하지 않는다면 그분은 우리 안에 거하심으로 그분의 본분을 하실 수 없다.

당신이 누군가와 다투면서 싫은 말을 한다면 주님이 당신 안에 거하실 수 있겠는가? 아니다. 그분이 당신 안에 거하시기 위해서는 당신이 먼저 그분 안에 거해야 한다.  주님은 우리가 그분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지 않으셨다. 그분은 「내 안에 거하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은 가지들인 우리가 이미 그리스도 안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한다는 것은 머문다는 뜻이다. 어떤 번역본들은 그것을 이렇게 번역했다. 있는 곳에 다만 머무르라. 나의 팔이 내 몸에 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모든 생명 공급으로부터 떨어진다. 하나님은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 두셨다(고전 1:30). 이것은 우리가 주 예수님을 믿었던 날 일어났다. (생명메시지 Ⅰ, 제 4장) 

요한복음 15장 4절,가지 포도나무,열매 거하십시오,거함 거하심, 과실,본분 다투면서,머문다 머무르라,떠어진다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