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과 마음에 미치는 영향
생명메시지(Ⅰ)
2014-11-22 , 조회 (95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더욱이 영원하신 영을 통하여 흠이 없는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신 그리스도의 피는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기 위하여 죽은 행실에서 벗어나도록 우리의 양심을 얼마나 정결하게 하겠습니까? (히 9:14)

How much more will the blood of  Christ , who through the eternal Spirit offered Himself without blemish to God, purify our conscience from dead works to serve the living God? (Heb. 9:14)

따라서 그리스도 안에 거하기 위하여 우리는 먼저 철저히 자백함으로써 우리의 양심을 깨끗케 해야 한다. 양심이 깨끗해지면 영 안에서 가난해질 수 있다. 당신은 더 이상 자신이 그렇게 많이 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겸손해져서 주님에 대한 실제적인 체험을 매우 갈망하게 될 것이다. 교만하다면 당신의 영은 주님께 열려지지 않고 그분은 당신 안에 거할 길이 없으시다. 양심을 깨끗케 하면 영이 열린다. 

더 나아가 자백함이 끼치는 영향은 마음이 정결케 되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정결할 것인데, 이는 양심이 깨끗케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직접 이 길로 다녀 보았다. 이것들은 단지 성경 연구를 통하여 배운 교리들이 아니다. 오히려 이 모든 경험들을 통한 나의 여행에 근거하여 여러분에게 제시하는 지도이다. (생명 메시지 1, 제 4장)

히브리서 9장 14절,행실 양심,정결,자백함 깨끗케,가난 겸손,여행 지도,철저히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