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과 감정과 의지에 미치는 영향
생명메시지(Ⅰ)
2014-11-22 , 조회 (113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겁내는 영이 아니라 능력의 영과 사랑의 영과 맑은 생각의 영이기 때문입니다.(딤후 1:7) 

For God has not given us a spirit of cowardice, but of power and of love and of sobermindedness.(2 Tim. 1:7)

당신의 양심이 정결케 되지 않고, 영이 주님께 열려지지 않으며, 영 안에서 가난하지 않고, 마음 안에서 순수하지 않다면 어떠한 생각을 가지겠는가? 어리석고 우둔한 생각일 것이다. 집회에 와서 메시지를 들을지라도 얼마 후에는 모든 메시지가 다 같다고 결론 내릴 것이다. 당신에게 「ㅂ」은 「ㄷ」 같을 것이고, 「ㄴ」은 「ㄱ」 같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분별력이 없다. 그러나 일단 양심이 깨끗케 된다면 생각이 예리해지고 분별력은 분명할 것이다. 아무도, 어떤 것도 당신을 속일 수 없다. 

이것이 성경에서 말한 건강한, 혹은 깨어 있는 생각이다(딤후 1:7). 메시지를 들을 때마다 당신의 생각은 예리하여져 듣고 있는 것을 붙잡고 견고케 할 것이다. 정결케 된 양심은 또한 당신의 감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의 실패와 약함을 철저히 자백하기 전에 당신의 감정은 미지근할 뿐이다. 당신의 감정이 차갑다면 집회에 오기보다 오락의 장소로 갈 것이다. 그러나 자백을 한다면 당신의 미지근한 감정은 불타오를 것이다. 당신은 이렇게 선포할 것이다. 『주 예수여! 당신을 사랑합니다. 저는 당신을 위하여 불탑니다!』 

당신의 의지 또한 완고한 데서 복종적으로 변할 것이다. 당신은 순종을 누릴 것이다(빌 2:12). 크든 작든 당신은 기꺼이 복종할 것이다.그러한 정결케 된 양심과 열려진 영과 순수한 마음과 진지한 생각과 사랑하는 감정과 복종적인 의지가 있다면 당신의 전 존재 안에 주님의 흐름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그분 안에 거하며 그분은 당신 안에 거하실 것이다. 이것이 주님이 온 종일 당신의 존재에 더해지는 길이다. 열쇠는 철저한 자백이다. 이것이 없다면 이 메시지는 단지 교리일 뿐이다. (생명 메시지 1, 제 4장)

디모데후서 1장 7절,자백 흐름,겁내는,능력,맑은 양심,정결 어리석고, 우둔 분별력,실패 약함,미지근 복종적,의지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