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을 발견하고 그 안으로 들어감
창세기
2015-01-01 , 조회 (104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진리

혹시 내가 늦어지게 되더라도,  그대가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를 알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기반입니다.(딤전3:15) 

But if I delay, I write that you may know how one ought to conduct himself in the house of God, which is the church of the living God, the pillar and base of the truth.(1 Tim. 3:15) 

주님은 땅 위에서 무엇인가를 이루시기 위해 여전히 일하시며 움직이고 계신다. 그분이 그분의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한 흐름이 있어야 한다. 그리스도인의 집단 가운데 일어나고 있는 많은 활동들 중에는 주님의 움직임의 그 흐름이 있어야 한다. 틀림없이 당신은 주님이 땅 위에서 여전히 살아 계시고 움직이고 계시며 역사하고 계심을 믿는다. 원칙에 따라, 땅 위에는 주님의 한 흐름이 있어야 한다. 성경은 항상 오직 한 흐름이 있어왔음을 계시한다. 아벨, 노아, 아브라함과 더불어 한 흐름이 있었으며 구약의 끝에 여전히 오직 한 흐름이 있었다. 그것은 신약에서도 동일하다. 주님이 여전히 땅 위에 살아 계시고 움직이고 계시며 역사하고 계시므로 또한 오늘 땅 위에도 오직 한 흐름만이 있어야 한다. 

땅 위에 오직 한 흐름만이 있다면, 우리는 마땅히 그 흐름이 있는 곳을 찾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그것을 찾기 위해 여행하고 연구하는 것은 틀림없이 시간을 들일 만한 것이다. 나는 맹목적으로 어떤 것을 좇는 어리석은 사람이 아니다. 그 흐름 안으로 뛰어들기 전에 나는 철저히 찾고 또 연구하였다. 나는 나의 직장과 나의 가족과 내가 가졌던 모든 것을 포기하였다. 나는 나의 희생을 허비하기를 원치 않았다. 그러므로 나는 시간을 들여 그 문제를 연구하였다. 결국 나는 이것이 그 흐름임을 확신하였고, 사십 오 년 이상 동안 나는 그것에 대해 의심이 없었다. 한 흐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 흐름이 있는 곳을 발견한 후, 우리는 우리의 과거의 지식과 관념과 이해와 관점들을 잊어버리고 그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흐름에 관한 한, 그러한 것들은 아무 의미가 없다.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하는 때가 다소 늦다. 그들은 이 말을 정말 처음에 했어야 했다. 나는 니 형제님에게 내가 상해로 이사하여 그들과 함께 일하고 형제들로부터 배우겠노라고 말한 바로 그날부터 모든 것을 버리고 그 유일한 사역을 따랐다.나는 그 결정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 선택을 인하여 주님을 찬양한다! 그 누구도 이 길로 돌린 결과로 내가 받은 영양분과 완전함을 측량할 수 없다. 「똥」이나 「깃털」이나 「뼈」를 관심할 시간은 전혀 없다. 오직 이 흐름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흡수할 시간이 있을 뿐이다. 이것이 주님의 움직임을 위하여 유용한 기둥들로 완전케 될 수 있는 합당한 길이다.(창 LS 88)

디모데전서 3장 15절,연구 허비,처신 진리,기둥 기반,흐름 관념,관점 사역,유일한 영양분,흡수 유용한,움직임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