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언은 주로 교회를 건축하기 위한 것임
신약의 복음의 제사장 직분
2015-01-13 , 조회 (88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가 한 사람씩 신언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배우고  모든 사람이 격려를 받게 되기 때문입이다.(고전 14:31)

 For you can all  prophesy one by one that all may learn and all may be encouraged.(1 Cor 14:31) 

우리는 새로운 이들을 소그룹 집회로 인도할 뿐 아니라 주일에는 또한 교회 집회로 이끈다. 떡을 떼고 난 후에 그들은 많은 형제자매들이 신언하는 것, 곧 주님을 위해 말하며 주님을 말해 내는 것을 볼 것이다. 어떤 이는 삼 분 동안, 어떤 이는 이 분 동안 신언할 것이다. 몇 주간 이것을 본 후에 그들은 이것에 매혹되어 신언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그들을 도와 먼저는 소그룹 집회에서 신언하도록 돕고 계속해서 주일 아침 집회에서도 신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결국 온 교회 안에 있는 각 사람이 신언할 수 있을 것이다. 젊은 사람이든 연장한 사람이든 모두 주님을 위해 말할 수 있게 되며 주님의 풍성들이 표현될 것이다. 성도들의 신언을 통해 모두가 공급을 얻고 함양되고, 양육을 받고 교회가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건축될 것이다. 이것이 오늘날 주님께서 갈망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집회 방식은 반드시 바뀌어야 한다. 과거에 우리가 집회하던 방식은 주님의 경륜에 아무런 유익이 되지 않았으며 하나님의 경륜의 본성에 부합하지 않았다. 이제 우리는 성경에 따른 하나님의 정하신 길을 발견했다. 그분께서 정하신 길의 각 항목은 하나님의 신약 경륜의 본성에 부합되며 하나님의 경륜의 필요를 채우는 것이다. 결국 우리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경륜이 실현될 것이다. 우리가 다 함께 이것을 실행하기를 소망하며, 주님께서 여러분 모두를 축복하시기를 바란다.(신약의 복음의 제사장 직분, 제 4장)

고린도전서 14장 31절,신언 격려,소그룹집회 매혹,갈망 함양,건축,양육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