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깨끗케 하도록 빛 안에 행함
생명메시지(Ⅰ)
2015-01-16 , 조회 (81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안에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안에서 행하면, 우리는 서로 교통을 갖게 되고, 그분의 아들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온갖 죄에서 깨끗하게 합니다.(요일 1:7)

 But if we walk in the light as He is in the light, we have fellowship with one another, and the blood of Jesus His Son cleanses us from every sin.(1 John 1:7) 

그리스도 안에 실제적으로 거하는 것은 섬세하고, 민감한 문제이다. 그것이 우리가 그분의 임재 안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그리고 우리가 생명 안에, 교통 안에, 드러내는 빛 안에, 완전히 피의 씻음 아래 있는지 점검받기 위해 주님께 매일매일 나아가야만 하는 이유이다. 우리가 그러하다면 투명하여 그분과 우리 사이에 아무것도 없다는 확신을 가질 것이다. 이것이 거함이다. 그리스도 안에 거하기 위해서는 교통과 빛과 빛 비춤과 자백과 씻음이 필요하다.(생명메시지 Ⅰ,제 7장) 

요한일서 1장 7절,교통 깨끗하게,섬세하고 민감한,빛비춤 자백, 씻음 점검,투명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