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등대는 그리스도이며 또한 교회들임 (2)
금 등대의 최종적인 의미
2015-01-28 , 조회 (125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네가 본 내 오른손에 있는 일곱 별과 일곱 금등잔대의 비밀은 다음과 같다.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전달자이고, 일곱 등잔대는 일곱 교회이다.(계 1:20)

The mystery of the seven stars which you saw upon My right hand and the seven golden lamp-stands; The seven stars are the messengers of the seven churches, and the seven lampstands are the seven churches.(Rev 1:20)

여러분은 전에 이것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 주님을 찬양하자! 우리는 과거 이 년 동안 교회 안에서 이것을 들어 왔다. 출애굽기에서 금 등대는 그리스도이다. 그러나 금 등대는 계시록에서 발전하면서 더 이상 단순히 그리스도만이 아니라 또한 교회들이다. 모판에서 금 등대는 그리스도였지만, 농지에서 그것은 교회들이다. 금 등대는 하나에서 일곱으로 증가되었다. 출애굽기에는 하나의 등대가 있지만, 계시록에는 일곱 개의 등대들이 있다. 하나의 등대는 그리스도인 반면, 일곱 등대들은 교회들이다. 등대는 처음에 오직 그리스도만을 가리켰지만, 그리스도는 많은 교회들이 되셨다. 형제회 교사들은 계속 반복하여 장막은 그리스도를 가리킬 뿐 아니라 교회를 가리킨다고 말하였다. 

그들은 이 문제에 대하여 매우 분명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사람들에게 등대가 그리스도를 가리킬 뿐 아니라 교회를 가리키는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는 충분한 빛을 갖지 못했다. 그러나 주님께 감사하자. 그분께서 우리에게 더 전진된 빛을 주셔서 금 등대가 참으로 그리스도일 뿐만 아니라, 한 분이신 이 그리스도께서 증가되셨음을 볼 수 있게 하셨다. 주관적인 진리의 빛을 갖지 못한 이들이 이 말을 들으면 이렇게 말할 것이다. “위트니스 리는 이단적인 것을 가르친다. 그는 한 분이신 그리스도께서 많은 그리스도들이 되었다고 말한다.

그러면 우리가 많은 구원자들인가?” 이것은 합당한 사고방식이 아니다. 한 분이신 그리스도께서 증가되셨지만,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는 변하지 않으신다. 고린도전서 12장 12절은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가 많으나 한 몸임과 같이 그리스도도 그러하니라”라고 말한다. 우리는 “그리스도도 그러하니라”를 “구원자도 그러하니라” 또는 “하나님도 그러하니라”로 바꿀 수 있는가? 물론 그렇지 않다.그러나 이것이 기독교에서 우리를 반대하는 이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논쟁의 방식이다. 나는 그리스도께서 한 분에서 여러 그리스도로 증가되셨다고 분명하게 사람들에게 말하였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이 가르침은 한 구원자를 여러 구원자들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이단이라고 말한다. 그렇지만 성경은 “몸의 지체가 많으나 한 몸임과 같이 그리스도도 그러하니라”라고 말한다. 이것은 오늘날 그리스도께서 몸이시며, 몸이 교회이기 때문에 그리스도가 또한 교회임을 분명하게 말한다. 출애굽기에서 그리스도인 금 등대는 유일하게 하나이다. 그리고 계시록에서 일곱 개인 금 등대들은 여럿이다. 출애굽기에서 등대는 그리스도이며, 계시록에서 등대는 교회들이 되었다. 여러분이 나에게 동의하지 않는다면 돌아가서 조용히 주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 그러면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빛을 주셔서 구약에서 금 등대는 그리스도이며 신약에서, 

특별히 마지막 책에서 금 등대가 교회들임을 보여 주실 것이다. 구약의 예표에서는 단지 그리스도만 있고 교회는 없다. 그러나 신약에서 한 알의 밀이신 그리스도는 많은 밀알들이 되셨고, 하나의 등대이신 그리스도는 많은 등대들이 되셨다. 나와 논쟁하려고 하지 말고 돌아가서 조용히 기도하라. 그러면 빛이 여러분에게 비칠 것이고, 여러분은 오늘날 합당한 모든 지방 교회가 금 등대임을 볼 것이다. 그리스도께서 금 등대이신 것같이, 모든 지방 교회 또한 어떤 차이도 없이 정확히 똑같은 금 등대이다. 40년 전에 나는 잘못된 관념을 갖고 있었다. 

나는 구약의 금 등대가 하나의 대와 일곱 개의 등으로 이루어졌지만, 계시록의 일곱 등대는 일곱 개의 대와 전부 합쳐서 일곱 개의 등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했다. 지금 나는 이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싶다.계시록의 각각의 금 등대는 일곱 등들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이것을 증명할 수 있는가? 그 증거는 일곱 배로 강화된 영에서 볼 수 있다. 40년 전에 나는 단지 성령만 보았고 일곱 배로 강화된 영은 보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오늘날 신약의 등대들이 구약의 등대와 정확히 똑같다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신약의 등대 또한 하나의 대와 일곱 개의 등들로 이루어졌고, 이 일곱 등들은 하나님의 일곱 영들이다.(금등대의 최종적인 의미, 제 1장)

요한계시록 1장 20절,금등잔대 일곱별,일곱교회 전달자,등대 장막,논쟁 교회들,기독교 반대,증가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