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길 (1)
생명메시지(Ⅰ)
2015-02-11 , 조회 (1473)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안에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안에서 행하면, 우리는 서로 교통을 갖게 되고, 그분의 아들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온갖 죄에서 깨끗하게 합니다. 만일 우리가 죄가 없다고 말한다면, 자신을 속이는 것이고, 또 진리가 우리 안에 있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죄들을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셔서  우리 죄들을 용서 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요일 1:7-9) 

But if we walk in the light as He is in the light, we have fellowship with one another, and the blood of Jesus His Son cleanses us from every sin. If we say that we do not  have sin, we are deceiving ourselves, and the truth is not  in us. If we confess our sins, He is faithful and righteous to forgive us our sins and cleanse us from all unrighteousness.(1John 1:7-9)

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길은 무엇인가? 요한 일서 1장은 우리가 빛으로 나아가서 감추어진 죄나 불의가 없이 완전히 드러나야 한다고 말한다. 우리에게는 죄가 있고 범죄했으며, 죄와 불의 둘 다에 대해 유죄임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벗어날 길이 없으며 자백하고 깨끗해져야 한다. 이런 방법으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거한다. (생명메시지 Ⅰ,제 7장)
만일 그리스도 안에 거한다면 당신 위와 안에서 비추는 빛을 느낄 것이다. 이 비춤에 충실하라. 그것은 아내의 잘못이 아닌 여러분의 잘못을 드러낼 것이다.

여러분은 자신이 아내에 비해 단지 조금 잘못했다고 느낄지 모르나 주님께서 아내를 다루셔야 한다고 불평한다면 거함에서 나오게 될 것이다. 만약 밤 사이에 빛이 임했다면 당신은 아침에 제일 먼저 아내에게 사과할 것이라고 주님께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문제를 돌본다면 여러분은 계속 거함 안에 있을 것이다. 여러분 자신을 내적인 빛의 드러냄 아래에서 완전히 깨끗케 유지하라.(생명메시지 Ⅰ,제 7장)

 

요한일서 1장 7-9절,교통 자백,용서 감추어진,불의,범죄 교통,충실,유지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