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부음을 이해함
생명메시지(Ⅰ)
2015-02-12 , 조회 (113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으로 말하면 그분께서 기름 발라 주신 것이 여러분 안에 거하니, 아무도 여러분을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께서 기름 바르시는 것이 모든 것에 관하여 여러분을 가르칩니다. 이 기름 바름은 참되고 거짓되지 않으니,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대로 그분 안에 거하십시오.(요일 2:27)  
 
And as for you, the anointing which you have received from Him abides in you, and you have no need that anyone teach you; but as His anointing teaches you concerning all things and is true and is not a lie, and even as it has taught you, abide in Him.(1 John 2:27) 

말씀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없다면 여러분은 기름부음이 가르치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주의 회복 안에서 모든 성도들은 성경에 대한 충만한 지식으로 건축되어져야 한다. 점차적으로 영적인 것들을 이해하고 해석하는 능력이 발전할 것이다. 최근에 주의 회복 안에 불일치, 분열, 느슨함, 가벼움의 징조들이 있다는 것은 나를 슬프게 한다. 그릇된 자유가 기어들어왔다. 

이것들은 주님께 손상을 준다. 생명의 길로 되돌아 가기를 권한다. 매일 말씀에 시간을 보내라. 경주를 할 때 두 선 안에 있지 않으면 탈락할 것이다. 우리는 엄격해야만 한다. 주의 회복 안에 있는 우리 모두는 회복에 오명을 남기지 않도록 높은 수준을 유지해야만 한다. 말씀 안으로 들어가는 것에 관하여 자신에게 엄격하라. 오직 이 길만이 기름부음이 가르치는 것을 이해하도록 이끌 수 있고 그분 안에 거하게 할 수 있다.(생명메시지 Ⅰ,제 7장)

요한일서 2장 27절,기르바름 불일치,분열 느슨함, 가벼움 징조,경주,엄격 손상,탈락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